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음주운전 재판 노조 가입과 가면퇴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2. 10. 00:26

    >


    소음주 운전재판 노조가입과 가퇴직은 그럭저럭 먹고살 만하다는 생각으로 살아왔습니다. 저는 노조에 가입한 것이 그렇게 잘못된 행동인지 몰랐어요. 노동자의 권리가 있고, 그것을 지키고, 정당한 권리를 행사하기 위해서 노동조합을 만들었다는 말에, 아는 것도 없고, 그냥 좋은 것이라며 가입하라고 한 것이었을 뿐입니다. 그런데 회사에서는 그것을 너무 싫어했어요. 저는어떻게든좋다고해서,사람이다하기때문에가입한것뿐인데,이렇게한개커질줄은몰랐습니다. 자주 다니던 회사가 이렇게 순식간에 사람을 무슨 배신자로 취급하는지 아무도 몰랐잖아요. 먹고살기 위해서 비정규직이든 뭐든 저는 하나를 해야 하는 사람이에요. 저는 솔직히 이 회사에 오래 있을 거라고는 생각도 못했어요. 이미 몇 번 컷을 당한 경험이 있기 때문에 적당히 정리하고 다른 곳으로 옮길 생각이었습니다.


    >


    저도 매번 직장을 옮기고 싶었을까요? 고졸 자격증은 운전면허밖에 없는 제가 어디 가서 제대로 된 직장을 구할 수 있을까요? 단지 닥치는 대로 먹고 사는 것이 급했기 때문에 일을 하고 있었던 것입니다. 그런데 저보고 노동조합에 가입하면 정규직이 될 수 있다고 해서 그랬어요. 하긴 그 사람들이 스토리를 할 때는 다 좋은 것만 스토리를 하기 때문에 저는 당연히 그렇게 될 거라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이번 기회에 법에 관한 공부를 조금이라도 해두는 게 좋겠다는 견해까지 들었습니다. 가장 최근까지 제가 노동조합이라는 곳에 가입하지 않아서 매번 직장에서 해고당했다는 견해를 하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


    그런데 막상 가입하고 나서 과인이 되니까 갑자기 위에서 별로 덥지 않은 걸 가지고 말했다가 넘어지면서 하나를 하는데도 사사건 재건 시비를 걸기 시작했습니다. 처음 소음에 제가 들어왔을 때는 잘해준 사람들이 마치 제가 무슨 큰 잘못을 한 것처럼 내용이었습니다. 노동조합이라는 것은 마치 사람들을 이간질하는 것 같은 내용이었습니다. 제게 노동조합 가입을 권유한 사람들은 모두 좋은 사람들이었는데 어디서 사이가 틀어지게 하는지 몰랐는데 일 하나 하기가 힘들어 가퇴직을 해야 한다고 소견을 밝혔고 조합장에게 내용을 적었는데 제게 그게 바로 회사의 희망이라며 가퇴직을 하면 바로 나를 해고하겠다고 했습니다. 저는 이때까지 하나를 하면서 아무이유없이 잘린적은 없었습니다. 계약기간이 되어서 재계약을 하지 못하고 하나를 그만둔 것이 전체였고, 그 하나는 그 내용고도 다른 사람들에게도 똑같이 하나 어과인은 하나였으니 저는 당연히 그렇게 될 거라는 소견을 했지만 이 또한 아니었군요.


    >


    >


    ​ 그러므로 노동 조합을 탈퇴하다 1을 다시 생각하고 보게 되었습니다. 만약에 나쁘지 않고 정말 탈퇴를 해서 짤리면 당장 먹고 사는데 지장이 있으니까요.어느 날 제게 긴박한 이야기가 있다며 주임님이 저를 보자고 하셨습니다. 따라서 보러 갔습니다. 술한잔 사준다고 하고, 술을 사먹으러 갔습니다. 그 자리에서 저한테 그렇게 말하대요. 노동조합을 탈퇴하면 정규직을 약속하겠다고. 나는 이것이 무엇인가 생각했습니다. 솔직히 정규직과 비정규직의 차이는 최근까지 여러가지 1을 하면서 많이 경험하고, 정규직이 될 것은 저의 가장 큰 목표였지만 이렇게 쉽게 정규직을 만들면 그것도 좋다고 생각했습니다.. 확실하게 약속을 받고 탈퇴했어요. ​ 조합장은 나에게 비록 어 떤 제안을 받았는지 묻고 그런 일이 없으면 보통 1 할 데 금 힘들기 때문에 탈퇴를 하게 야키울했다. 그런데 조합장은 만약 나쁘지 않고, 만약 어떤 제안을 받았다면 서면으로도 약속을 받아내라고 했습니다.


    >


    저는 그 스토리가 무슨 뜻인지 몰랐는데 마스크 퇴역을 해서 제 회사로부터 해고 통보를 받았을 때 알았어요. 해고 이유는 스토리로도 안 됐고, 그렇게 제가 해고당할 수도 있다는 걸 당시 아내의 이야기로 알았어요. 당신이 정신이 없어서 스토리도 자신이 없을 정도였어요. 그래서 당신이 답답하고, 마스크한 감정으로 다시 조합장을 찾아갔습니다. 행정사 조합장과 만자신서 이런 스토리를 자신했지만 별다른 비결은 없었습니다. 술을 마시며 다른 1개의 자리를 찾는다는 얘기에 암담한 기분과 참담한 마음에서 어떻게 먹고 살아야 하는지 상상 칠로, 그만 술을 마신 일을 내가 생각하지 못하고 운전하는 실수를 저질렀습니다. 행정사님, 저는 당장 벌금을 낼 형편이 안 되고, 면허장이 없으면 당장 다른 직장을 구하기 전까지 대리운전이라도 하면서 버텨야 하는데 그럴 수도 없어요. 그리고 새로운 직장도 면통이라고 하면 우대 받는 곳을 중심으로 조사하지만, 그것도 할 수 없게 됩니다. 그 자신이 내가 할 수 있는 일이 운전인데, 그것조차 할 수 없다면 어떻게든 할 수 밖에 없습니다.그러면 우리 부모님을 돌보기는커녕 자기 입에 거미줄을 쳐야 하는 상황입니다.행정사님, 제가 어떻게 하면 구제받을 수 있는지 꼭 알려주세요.


    >


    술 마시는 도중에 차를 옮겨 달라는 요구를 들어줄 형편이었습니다.안녕하세요.저는 술 마시는 것을 아주 좋아합니다.그렇다고 알코올 중독까지는 아니더라도 섭취하면서 반주로 안주까지 함께 먹어야 맛있고 기분도 더 좋아지는 예시입니다. 그렇다고 술을 많이 마시는 것도 아니에요. 그냥 소량을 준비해서 마시기도 해요. 이렇게술을조금마신다고해도꼭차를이동하라고하고차량을가지고왔으면오히려주차장라인안에깔끔하게말할것이고하는노력도필요하다는것을다시한번느끼고가는길에있습니다. 여러분, 소견을 해 보세요. 세상국에 제가 가야 하는 술집은 단 1곳만 있던데요? 그 지방은 술도 많고 재주도 많은 곳이었습니다. 사람이 많이 모이는 장소에 차도 많이 들어오게 되어 있습니다.


    >


    고로주차장은 늘 그렇듯 문전성시를 이루게 됩니다. 상황이 이러니 이중주차를 막을 방법이 없었어요. 술을 마시고 연락이 오면 밖에서 자신에게 가는 상황을 수습하려고 먼저 차를 주차하고 모입니다. 그렇게 계속 술을 마시고 있는데 모르는 번호로 연락이 왔어요. 이건 아마 차량을 이동해 달라는 전화하는 게 분명했어요. 이런 상황에 저는 너무 익숙해서 쉽게 해결할 수 있을 것 같아서 차키를 가지고 자신감을 가졌습니다. 그리고 차량을 향해 이동해서 주차할 곳이 바로 숨니다. 마침 차량을 옮겨달라고 한 자리가 비면 라인 안에 차량을 넣으려고 노력했어요. 그런데 문제는 여기서 발생했습니다. 차로 잠시 운전을 하고 있던 저에게 경찰이 다가온 것입니다.


    >


    차창 너머로 똑똑 하는 소리가 들렸어요. 믿고 싶지 않았지만 사실이었어요. 그렇게 저는 차를 이동하려다 소음기둥 단속에 걸린 거예요. 아무래도 자신이 이렇게 술에 취한 상태에서 차량을 이동하는 것을 아는 사람이 1프로파일 경찰에 신고한 것이 아닌 소견이 하기도 했습니다.. 사실 억울한 마음도 컸는데 어쨌든 제가 소음 음주 운전 단속으로 적발된 상황이니까 피해봤자 절대 피해를 볼 수 없는 상황이 됐습니다. 그래서 결국 어떻게 하면 내가 면허 없이 운전할 수 있을까라는 생각 끝에 이렇게 장문의 글을 써요. 친절한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


    한 살만 되면 정신을 차려서 저에게 있었던 과거의 추억을 되돌리고 싶었습니다. 그게 모이는데 동참할 수 있도록 권하는 걸로 알고 있어서요. 그렇다면 저는 절대로 제가 직접 운전하지 않았을 거예요. 네, 안녕하세요. 모드가 행정사입니다. 이런 문제의 운전자들이 한가지 관련된 고백성사가 있습니다. 술을 마시긴 했지만 장거리 운전이 아닌 이동 주차만 아주 짧게 했는데 경찰이 왔으니 자신은 방금 단속에 적발되는 구인.그 순간에도 생각이 강렬하게 엇갈리면 자신이 있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이런 글재주가 서로 얽혀 운전자를 힘들게 하는 요인이 될 수 있는 sound에 상처를 받을 수도 있다는 생각도 듭니다. 맞아요.이동 주차도 운전인 것은 부정할 수 없습니다. sound 음주운전 재판 다만 주차장으로 인정된 곳이라면, 한 반도가 아니기 때문에 행정적 처분은 막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가능하면 운전자가 차를 이동한 곳이 주차장이기를 바라는 것도 아주 중요한 방법입니다. 그런데 안타깝게도 위의 사유는 주차시설로 인정된 곳이 아니라 하나방 도로에 주차선을 그어놓은 곳이었습니다. 결론적으로는 행정심판도 있을 것이므로 문제해결을 위해서는 sound주운전에 대한 무혐의 처분을 기대하기는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


    그래서 운전자와 행정사 직원들이 서로 감정을 모으고 많은 노력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 그럴 때보다 나는 세상을 만들거나 할 수 있다는 걸 알 수 있기 때문에 줄거리다. 소리 술 운전 재판은 쉽지 않겠지만 그래도 다 같이 할 수 있다는 게 감사하고 사고 해결을 다 같이 하는 행정가가 생긴 건 고마움을 느낄 수 있었으면 합니다. 저도 의뢰인을 도울 수 있는 소리에 감사를 느낍니다. www.youtube.com/ 손범석/moduda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