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부] 폭스바겐 아테온 시승후기 / 반 자율주행은 처소리인데...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4. 05:56

    전문 시승 리뷰어가 없죠무미리 양해 부탁 드립니다면서 ​ 하나부에 이어2부에서는....도움 온에 대한 주관적인 생각을 하려구요!!자동차에 대한 정보는 상당히 부족한 예정입니다!!


    ​​​​​​​


    >


    ​ 디자인 부문 2관왕!!​


    >


    시승전... 바로 길에서 보았던 아테온의 모습이 떠오릅니다!


    >


    개인적으로도 눈길을 끄는 디자인이라고 소견했는데... 전시된 차량 앞에 멋진 상장들이...!! 아라시 같은 상도 받으셨네요!!


    >


    차를 자세히 보기 전에...바로 시승할 수 있었습니다!!실제로 차에 시승하고 보는 것은...국산 자동차 이야기와 외제 차(?)시승이 10대 미만인 것 같습니다!!이 몇년간 탄 적이 없어서... 거의 초보자 레벨입니다.


    >


    ​ 먼저 자리를 잡아 핸들을 잡고 책 1의 생각은...핸들 자체의 굴곡 때문인지 좀 낯선 마음도 했지만 적응은 바로 했습니다.좀... 너무 간단한 제원을 보면요...​ 출력...?190마력.최대 토크...?40.8kg/m의 연비·?15km​ 단순한 정보...잘 이 정도만 알아도 충분하죠!!


    ​​​​​​​


    >


    오호호...


    >


    디지털 계기판!!요즘 본인이 오는 중형급 자동차에는 기본 사양처럼 본인이 오고 있다...처음에 계단 계기판의 모습!!아내 sound 본인이 왔을 때는 어색하다는 스토리도 들렸는데 지금은 뭐 기본이잖아요. 후후후.


    >


    사각지대에서 유용한... 후방 트래픽 경보 시스템!! 미러 오른쪽에 세로로 길고 검은 모양이 보이죠? ᄒᄒ 사각지대 안에 차가 있으면 불빛이 들어와서 알려드릴게요!! 모든 차의 가격 상한선이 되어도 안전을 위해 기본 사양으로 달려오면 되는 기능!


    >


    내가 처음으로 경험한... 반자율주행은... 익숙해지면... 반자율 기능이 없는 차는 갈 수 있을 것 같게... 한다!! 와, 그것뿐.편리하기 때문에 도심에서도 장거리 주행 중에도 운전자의 피로를 덜어주고 보다 안전하게 주행할 수 있도록 하는 소견이 자연스럽게 생깁니다!! 점점 발전하는 기술을 이렇게 자기만의 조금씩 경험하며 자신감을 가질 수 있는 재미가 있군요.ᄏ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시승할 수 있는 환경이 열려있어 더 고마워요!!


    어느샌가...


    >


    ​ 20분 정도의 시승을 마치고...동생과 플라츠 판교 전시장에 다시 복귀!정 이야기의 짧은 시승?..정 이야기했다 뿐이군요.여유롭게 시승하고 싶은 마음은 굴뚝같지만 제 마음속에는 기회가 있을 겁니다. 짧은 순간에도...패밀리 세단으로 출력부분이 본인 편의 기능도 잠깐이지만 만족스럽다!! 인상깊게 봤습니다!!


    >


    어느새... 크리스마스 시즌이 온 소음을... 느끼네요!! 스태프분들이 크리스마스 트리를 준비하는 모습을 SNS에서 봤는데...고객과 소통하는 서비스!! 좋네요!!


    ​​​​​​​


    >


    >


    ​ 20일 9년 2월 프로모션을 참고하면 구입하는 데 큰 도움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


    >


    >


    여러 시선으로 볼 수 있도록 노력했습니다!! 같은 위치에서 봐도 제가 서있는 높낮이로, 그래서 디자인이 변화해 오는군요!! 디자이너의 방 안을 느껴보려고 노력하는 중ᄏᄏᄏ


    >


    >


    휠은... 어떠세요?개인개취가 크게 반영되는 파츠잖아요!


    후면부의 모습은...


    >


    >


    아테온 레터링이 ピ!! 폭스바겐의 로고도...!!


    >


    아, 자세히 보니... 사이드미러가 문에 붙어있군요!! 어떤 차이가 있을까요? 아시는 분은 댓글 부탁드려요.☺️​


    >


    전반적인 후면부 디자인은 세단의 부드럽고 우아함이 느껴지네요. 지나친 무난함!! 지루하지 않은 소음!!


    >


    이런 곡선의 감정도 눈에 띄네요!! 지금은 정스토리로...디자인을 원하는 디자인을 실차에 표현해주는 시대라고 생각합니다!!



    >


    프레스티지에 이어 프리미엄 모델!! 옵션의 차이가 있어서 가격이 더 싸지만... 성능면에서는 차이가 없네요!!


    >


    블랙컬러는 유행이 많은 컬러지만 관리가 어려워요.그래도 유행이 넘치는 컬러네요.실내도 샅샅이 살펴봤는데.


    >


    시트 조절도 전자식!! 여전히 내 차는 설명서이지만...쩝!!


    >


    아테온 페달의 모습!!


    >


    앰비언트가 들어가서 좀 더 고급스러움을 표현해 줍니다.차량 안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은 현대인에게 있어 ᄒᄒ 감성적인 부분도 채워주는 부분이라 만족합니다!! 밤에 시승하지 못한게 아쉽네요 뭐 어쨌든... 조명이 사람에게 주는 감정의 변화는 의외로 큽니다. 아시죠?


    >


    전자식 파킹 브레이크와 오토 홀드 기능!! 기어 변속 없이 정차한 후 브레이크 페달에서 발을 떼어도 자동으로 브레이크 기능을 대신하는 기능!! 드라이버가 신경 쓰지 않아도 되는 편리한 기능!! 차가 너무 오래되서 이런 기능에 익숙하지 않네요.시승하면서 자연에 익숙해질 거에요.


    ​​​​​


    >


    송풍구 디자인도 깔끔!! 낭비가 없도록...


    >


    >


    뒷좌석의 여유!! 가족 패밀리 세단으로 확실히... 충분하다는 의견이 있습니다!


    >


    카시트를위한편리한기능도포함!!제아이가어렸을때이런기능을실제로경험하지못해서너무아쉬워요. 아이를 가진 부모님은 꼭 체크하세요...!!


    뒷좌석에서 앞좌석 틈새로 바라보는 시선!!


    >


    >


    >


    감정 있죠? ᄒᄒᄒ


    ​​​​​​


    >


    ​​​​​​


    >


    입을 딱 벌린 생각이랄까?짐을 넣으면 빼기엔 최고!


    >


    >


    공간을 수치로 스토리화하면 빠르겠지만... 그럭저럭 하는 느낌이네요!! 저도 골프를 좋아합니다만.골프백이 ジャン이 들어갈것 같아요!! 후후후.. 이런 스토리를 하다보니.. 시승에 대한 감성을 좀 더 표현하고 싶다는 의견이 많이 들어요!! 영상으로도 알려드리고 싶은 마음이 간절합니다!! 꼭 타겠습니다. 후후후.


    >


    이렇게 하는 거 맞선? 뭔가 불편하지만


    >


    아..


    >


    그냥 이렇게 누르는 건가?


    >


    이것이 편하네요!! 한번 점포를 방문하시면 눌러보세요!!


    >


    빠른시간에 또 타보고싶다...폭스바겐아테온!! 시승이와 함께 사진도 찍으면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돌아가려고 하는데...


    >


    레드컬러의 아테온이 눈에 확 띄네요...!! 옐로와 레드컬러는 올해 사기 힘들다는 얘기를 듣고 과잉.. 더 끌릴 것 같아.여기까지야!! 감사하겠지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