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BTS POP UP:House Of BTS 2번째 방문 후기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5. 08:41

    저번에 동구 레미 언니와 다녀오고 어제(하나하나/하나에 2)persona모자를 목표로 한번 방문했습니다!+빙고 행사를 겸하고 ww


    >


    핑크 핑크빛 귀여운 팜플렛


    >


    오전에 갔다가 이미 많이 품절된 帽모자가 품절된 것을 알고 좌절했는데 내친김에 도장을 받으려고 대기했어요. ㅠㅅㅠ 오래 기다리지는 않고 20-30분 정도?유감며 핑크자 줄 알았는데, 후회할 것 같아서 포기!쿠쿠


    >


    예쁘니까 한 번 더 찍어봤어요. 히히


    >


    출입통제를 계속해주셔서 내부가 막히지는 않았어요! 후후


    >


    >


    아~원래 모자외에는 아무것도 안 사려고 했는데...(웃음)저번에 방문했을때는 서울 시리즈도 쳐다봤는데 남준오빠가 노트에 너무 아름답다고 해서 구경하고...사버렸어...하하하~ 정말 귀여웠어요. 색감도 예쁘고 알갱이 같은 멤버의 손글씨가 매우 귀엽다..원래 선물할 하이미한 펜을 갖고 싶었지만 펜이 다 품절이라 대신 샀습니다.(그리고 L자 홀더 シェル ) 정말 안사려고 참았지만 결국 구매 근데 정말 다 무이뻐요.나는 캐릭터보다 멤버들 실사파라 대만족!!



    >


    빙고 때문에 산 땅콩 쵸코렛 쿠키(4,500원)의 내부에 폴 바셋이 있는데 메뉴가 노 힘 제한적입니다;;당혹 커피류는 콜드 블루의 보틀 믹크노밖에 안 팔아요....ㅠㅠㅠㅠ, 빙고가 없으면 절대 사지 않고 먹었을 텐 덴......(눈물)..


    >


    짜잔!하나, 빙고 완성에서 받은 요프소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요프소 너무도 별거 아니지만 기념으로 잘 보관하는 킬!​ 2-3층은 이미 일본 방문 때 사진 찍은 것으로 쿨하게 패스하자마자 저 왔어요!저는 혼자 오전 중에 다시 한번 방문할 생각입니다.주변 분들 중 대리구매 원하시는 분은 댓글로 달아주세요.~~​+원래는 석지에서 발생할지 카페 투어 때문에 돈을 너무 아끼려고 했지만 그물, ㅠㅠㅠ 석지에서 발생할지 카페 2-3곳 정도밖에 못 가게 될 것 같습니다 석진이, 새하나 기념행사 가을사랑 처음으로 저녁식사 합니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